728x90
반응형

떡볶이소스 5

내가 좋아하는 "벌떡"떡볶이 매운강도 100%

내가 좋아하는 "벌떡" 매운강도 100% 고춧가루를 이용해 매운맛을 내는벌떡!! 인위적이지 않고 맛있게 맵고 단맛 돌아 맛있다😋 취 향 저 격 떡볶이를 워낙좋아해서 다른 떡볶이 체인점 여러군데 많이먹어봤는데 벌떡 넘나맛나 신 X 떡볶이는 진짜 맛있는 곳 찾기 넘나 어려운 듯ㅋ 3년 동안 맛있는 데서 먹어본 적 없는 거 같다 벌떡 진짜 일주일세한번씩 땡겨❤

신당동 떡볶이타운 맛집 아이러브 즉석 떡볶이(Sindang dong Tteokbokki town)

신당동 떡볶이 타운 Sindang dong Tteokbokki town "아이러브신당동떡볶이" 아이러브신당동떡볶이 영업시간 : 매일 00:00 ~24:00 월요일(첫째,셋째주 휴무) 주차장이 크고 발렛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러브떡볶이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 LIVE공연이 이루어 지고있습니다~ 한쪽에선 커피,아이스크림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브 닭발(매운거) 먹고 아이스크림 먹어주면 맛있죠~ 아이러브떡볶이 메뉴입니다^^ 개인적으로 떡볶이 보다 닭발이 더 맛있네요

아차산 맛집 3대 떡볶이 중 하나인 곳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신토불이

아차산 맛집 3대 떡볶이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이곳은신토불이~ 풀네임은 황순애 신토불이떡볶이 매일 11:00~23:00매주 월요일 휴무 2인세트주문 완료가격은 9,000원 떡볶이집에 진짜 사람이 북적북적 대기줄도 많아서 볼일보고 오는길에 많으면 다른거 먹자 했는데 운좋게 대기줄이 거의 없어 먹게되었다.손님의 비해 홀은 그다지 크지 않아 보였다 하하하 너무나 유명해서 먹어보고 싶었던 신토불이 떡볶이포장하는 손님도 많아서 포장,홀 줄이 구분되어 져 있었다내부에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사진은 찍을 수 없었다 맵지는 않은데 뭔가 칼칼하면서 달달하다할까 두명이 먹기 딱 좋은 양인거 같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국민간식 떡볶이 !!프랜차이즈 배달 떡볶이 추천 벌떡!!

프랜차이즈 떡볶이 벌떡 드셔 보셨나요?? 국민간식 떡볶이 저도 떡볶이 정말 정말 좋아하는데요 벌떡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시켜봤어요 왕벌 세트(매운 맛 100%)+미니핫도그 벌떡은 매운 강도가 다른 프랜차이즈보다 조금 더 맵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래서 대부분이 맵기 강도를 50%~70% 많이 주문하는 거 같아요 그래도 저는 100% 주문했습니다^^ 정성스러운 손편지와 왕벌 세트 도촥~ 왕벌 세트 구성(고뎅, 주먹밥, 쥬시쿨 180ml 2개,) 단무지가 다른 데보다 많이 들어있는 듯한??ㅎㅎ 고뎅은 어묵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어묵 종류가 대략적으로 6종류 정도??? 떡볶이랑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미니핫도그!!! 빠지면 섭섭하지요~ 주먹밥 이쁘게 동글동글 만들어 줬어요 ㅋㅋ 벌떡은 튀김 계란이..

Food+Cooking/떡볶이 2019.12.16 (2)
728x90
반응형